2014. 7. 3. 10:17

ㅋㅋㅋㅋ 홍명보 유임


그래 예상했다.. 아니 나 뿐만 아니라 축팬이면 누구나 예상했을꺼다


니들이 말 잘 듣는 예쁜 강아지로 전략적으로 키운앤데

무려 8년이나 공 들여가며 말야


버리긴 아깝겠지


근데 그건 아니? 협회사정을 조금이라도 아는 나 같은 축팬들이홍명보를 버리라고 얘기하는건


홍명보 혼자 잘못했다고 생각해서가 아냐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큰 착각이야


홍명보로 부터 시작해서 이회택까지 이어지는 니들 라인 전체를 드러내고 싶은데


손에 잡히는게 홍명보 뿐이라 그런거야


홍명보를 잡고 이회택까지 뽑아내고 싶어서


근데 니들은 잎사귀 조차도 아까운가 보구나 ㅋㅋㅋㅋ



하긴.... 니들을 욕해 뭐하겠니

청와대에는 더한 것들도 득실거리는데 ㅋㅋㅋㅋ


케이리그 연맹이 맘에 드는건 아니다만

니들에 비하면 그래도 나은거 같다 ㅋㅋㅋㅋㅋ

이런 만족감이라도 주니 고맙다


어차피 국대경기 지금까지도 별 관심 없었으니

앞으로도 관심 끄마 ㅋ

Posted by 시간도깨비